이번 미국 대학 풋볼 베팅 미리 보기에서는 크리스마스 이후 각 팀들의 경기 일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2월 26일 토요일에 6경기가 동부시간 오전 11시부터 시작될 예정입니다.
코네티컷(Connecticut)과 마샬(Marshall)의 경기가 세인트 피터스버그 볼(St. Petersburg Bowl)에서 열리며 아마도 가장 낮은 스코어의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시간 스포츠 베팅 사이트들은 6승 6패의 허스키스(Huskies)와 대결하는9승 3패의 마샬(Marshall) 팀에게 4포인트의 선호 팀으로 그리고 토탈 포인트를 44로 등재하였습니다. 참조로, 나머지 다른 5 경기에 대해서는 토탈 포인트를 55.5 이상으로 등재하였습니다. 양 팀 모두20 포인트 이하의 스코어를 허용하는 수비 위주의 플레이를 펼칩니다. 약체로 등재되었던 커넥티컷(UConn)은 7경기 모두에서 언더(Under) 스코어를 기록했습니다.
일요일에는 NFL 때문에 대학 풋볼(CFB 볼) 경기 일정이 없으며 12월 28일 오후에 2 경기가 다시 시작됩니다. 피츠버그(Pittsburgh)는 지난주 육군사관학교(Army)와의 경기에서 21-17로 승리한 #21의 해군 사관학교( Navy)와 밀리터리 볼(Military Bowl) 경기장에서 대결을 합니다. 해사(Navy)는 올 시즌 노트르담(Notre Dame)과 휴스톤(Houston)과의 경기에서 탄탄한 수비력을 보여주며 단지 2패만을 기록했으며 3.5포인트의 낮은 수치를 보여주며 베팅 시 경쟁력 있는 팀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두 번째 경기는 5.5 포인트 선호 팀으로 등재된 미네소타(Minnesota)와 센트랄 미시간(Central Michigan)과 동부시간 5시에 시작됩니다. 5승 7패의 부진한 성적을 거둔 골든 고퍼스(Golden Gophers)는 최근 4승 1패를 기록하며ATS 연승을 달리고 있는 중입니다.
12월 29일 화요일에는 스포츠 베팅팬들의 관심을 끄는 강 팀간의 대결을 포함해서 총 4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3포인트 선호 팀으로 등재된 베일러(Balor)는 사이트러스 볼(Citrus Bowl) 구장에서 #10의 노스 카롤리나(North Carolina)와 대결합니다. 온라인 스포츠북에서 오버/언더(Over/Under)를 아직까지 공지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베어스(Bears)와 UNC는 경기당 평균 48 포인트와 41포인트를 각각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토탈 포인트 수치가 높게 포스팅될 것으로 예측됩니다. 이번에 대결을 하는 양 팀은 종전 경기에서 모두 패배를 하였습니다. UNC는 ACC 챔피온십 대회에서 #1의 클렘손(Clemson)에게 패배하였고 베일러(Baylor)는 홈 팀 어드밴티지를 누리며 21포인트의 지지를 받으며 플레이를 하였지만 텍사스(Texas)에게 결국 패하고 말았습니다.
또한 텍사스 테크(Texas Tech)와 #20의 LSU 간의 빅 매치 경기가 화요일 텍사스 볼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타이거즈(Tigers)는 정규 시즌 파이날에서 텍사스 A&M(Texas A&M)로부터 승리를 하였지만 3연패의 부진한 성적을 기록하며 올 시즌을 종료하였습니다. 반면에 텍사스 테크(Texas Tech)는 캔자스 스테이트(Kansas State)와 텍사스(Texas)와의 경기에서 연승을 거두고 시즌을 기분 좋게 마감하였습니다. 레드 레이더스(Red Raiders)는 올 Sec 시즌 아칸소(Arkansas)와의 경기에서 승리 하였습니다. 7포인트의 선호 팀으로 등재가 된LSU는 수비를 위해 러쉬 당 6야드를 포기한 텍사스 테크(Texas Tech)를 상대로 승리하기 위해서 강력한 공격적인 플레이가 요구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